정보-모아

안세하 나이 키 몸무게 생일 혈액형 학력 본명 프로필 누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 본문

인기인

안세하 나이 키 몸무게 생일 혈액형 학력 본명 프로필 누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

나자신 2018. 9. 17. 08:33

안세하 프로필


안녕하세요.

정보-모아 입니다.


오늘은 배우 안세하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안세하 사진1


배우 안세하 프로필


생일 은 1986년 1월 29일 에 태어났습니다.


2018년 기준으로 나이 는 33살 이네요.



안세하 키 는 177cm,

몸무게 는 72kg,

혈액형 은 A형 이라고 합니다.

학력 은 마산공업고등학교, 경남대학교 경영학과 를 졸업 했으며,

본명 은 안재욱 이라네요.



2011년 연극 '뉴보잉보잉 1탄' 으로 데뷔 하였으며,

최근 OCN 드라마 '보이스2' 종방연에 참여하여 이슈가 되었다고 하네요.



안세하 사진2


배우로 활동하기 전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이력이 있어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였으며,

김인권 과 닮아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탤런트 안세하 근황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정보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 정보 모아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