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모아

배우 이성민 나이 학력 프로필 미운우리새끼 본문

인기인

배우 이성민 나이 학력 프로필 미운우리새끼

나자신 2018. 10. 14. 23:16

안녕하세요! 정보-모아 입니다.


오늘은 한국에 몇 없는 카리스마 연기파 배우로 알려져 있는 탤런트 이성민씨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화배우 이성민 프로필



1968년 12월 4일에 경상북도 봉화군에서 태어났으며 2018년 기준으로 나이는 51살 입니다.


이성민씨 학력은 경북영주영광고등학교,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1985년 연극배우로 데뷔 하였으며 최근 예능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하여 이슈가 되었다고 하네요.





연극배우로 데뷔 후 연극제에서 꾸준히 연기상을 수상할 정도로 연기력이 뛰어났으며 이후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며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고 합니다.

대표작으로는 '골든타임', '변호인', '미생' 등 다양한 역을 맡으며 연기하였으며 2015년 무한도전에서 황광희의 의 연기 스승으로 출연하여 예능감도 보여주었다네요.

이상으로 배우 이성민 근황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Comments